살면서 진짜 예쁘다고 느낀 연예인들 woman

사실 다들 예쁘지ㅋㅋㅋㅋㅋ

걍 정말 홀려서 작품보고 검색 엄청해보고 했던 분들 써본다


내가 젤 좋아하는 로맨틱 홀리데이의 케이트 윈슬렛.

참하고 고급지고 상큼하고 소녀스럽고 다해먹음 ㅠㅠㅠ

시원시원한 골격에 부드러워보이는 하얀피부 ㅠㅠㅠ 예쁜 눈 ㅠㅠㅠㅠ

저 영화보고 타이타닉도 다시 볼까하고있다. 왜 타이타닉볼땐 케이트 윈슬렛 예쁜걸 몰랐지.



송하윤은 평생 소녀같을것같다. 이목구비 파워@@

머리가 동글동글 엄청 작아보인다ㅠㅠ 이목구비 어디 하나 안예쁜곳도 없구

누가 송하윤데리고 로코 한편 찍어주세요... 제발 이분을 일하게해주세요...



와 정은채 고급진거봐ㅠㅠ

우유같은 피부랑 시원시원한 골격이 케이트 윈슬렛 느낌이다. 먼저 빠진건 정은채지만ㅋㅋㅋ

정말 오랫동안 좋아했어요ㅠㅠ 언니 작품 많이해주세요...

나에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분ㅋㅋㅋㅋㅋ 넘 취향이야


나 진짜 피부 하얀게 취향인가바......

덧글

  • 카시니츠 2016/07/11 12:07 #

    밑에 두분은 잘 모르지만, 케이트 윈슬렛의 아름다움을 초딩때(.....) 타이타닉을 통해서 본 것만큼은 제 눈을 칭찬해주고 싶군요 ㅋㅋ 집에 비디오가 있어서 엄청 많이 봤던 기억이 나네요! 타이타닉에 탑승하려고 마차에서 내릴 때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아요...
  • 언빠럽 2016/07/12 02:14 #

    저도 타이타닉은 어릴적부터 많이 봐왔지만 심미안이 덜 발달했을때여서인지 저 미인을 못알아봤었어요ㅠㅠ 어린 카시니츠님 눈은 일찍이 깨어있었나봅니다ㅎㅎㅎ 지금이라도 그녀의 아름다움을 알게되어서 행복해요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